본문바로가기

CEO 인사말

CEO MESSAGE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푸른 여름의 길목에 들어섰습니다. 여름은 1년 중 가장 많은 꽃이 피는 계절인 동시에 ‘일을 하는 계절’이라는 인식도 강합니다. “여름에 하루 놀면 겨울에 열흘 굶는다.” 농경 생활이 중심이었던 시대에 ‘여름의 의미’를 단적으로 표현하는 속담이지만, 늘 치열한 전장에 선 오늘의 기업들에 해당하는 말이기도 하지요.

모두가 한창 일하는 이 계절,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도 엔터프라이즈 IT 전문 벤더로서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앞당길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발표는 업계 최초로 스토리지에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술을 접목시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인공지능은 환경을 감지하고 스스로 행동함으로써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이라는 정의가 일반적입니다. 데이터센터 운영이 복잡해지고 시스템 중단 또는 데이터 손실의 위협이 커지고 있는 오늘날 IT 환경에서, 인공지능 기반의 관리 소프트웨어는 예측 분석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 이슈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핵심 역량은 데이터에 대한 통찰력이라고 자부합니다. 데이터의 중요성과 가치에 주목해야 하는 시대, 전문성을 기반으로 인공지능과 같은 ‘혁신’을 더한 솔루션으로 고객 여러분의 경쟁력 향상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의 풍성한 수확을 위해 거침없이 도전하는 나날이기를 바랍니다.

2018년 여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주)
대표이사 정 태 수

맨위로